-
법잘알님들 카드결제요 7 0
치킨 배달료 카드결제거부 법적으로 프롸블럼이 있나요? 거부하네요
-
고속 낙사 캐삭빵이다 1 0
누가 살아남나 보자
-
새 해는 오르비로 시작합니다. 0 0
물론 끝도 오르비입니다 ...
-
진읍사 미쳤네 0 0
고속 60퍼가 왜 2칸이냐
-
진짜학사 떡상 기1원 0 0
-
남자 비비크림 추천좀요 21 0
ㅈㄱㄴ
-
팬션 사고 학생분들 0 2
제 후배인데 ㅜㅜ... 7분은 꼭 무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스카이에듀 감동이야ㅜㅜ 5 0
요즘 사소한 거에 감동 받는데ㅜㅜ... 책 2권 주문인데 뽁뽁이에 에어백까지 넣서...
-
신검 123급은 1 0
왜 나눔?
-
님들 모두 2 0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진짜... 저는 그러지 못하니까..., 행복하세요...
-
어이 취한다 1 0
어어힝.,
-
핸드폰 카드넣는 케이스 5 0
쓰시는분? 어때요?
-
학종을 싫어하는 계기가 된 것 6 4
일단 저는 일반고 문과 내신2.5로 어차피 수시 못씀. 제이야기 아님 문과분들은...
-
알바2주전 그만둔다 말하면 1 0
많이 민폐인가요?ㅜㅜ2주안에 사람 구햊달라 하구싶은데...
-
군잘알님들 도와주세요 13 1
제가 상근받았는데요 만약 취소하고 다음해에 신청하면 상근 나올 확률 많이 낮나요?
-
정시 결과 나오면 탈퇴 1 5
해야겠다.온라인 다 접고 현실에만 집중하는게 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오르비 모의지원 칸수 1 0
짠거에요? 후한건 아닌데...
-
이대역 주변 9 0
주변 홍대처럼 밤에 술마시고 그런 유흥가인가요?
-
길에서 쉽게 말걸리면 7 0
쉬워보인다는 건가요?
-
ㅇㅈ기다리는 사람들 0 0
절대 인증은 안함 븅신 그게 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