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회독중인데 시중에 나와있는 지엽모음중에 이거보다 좋은건 없을듯...단점은 작년...
-
유현주 쌤!! ㅠㅠ 5 0
봉소모의 오프라인 해설하실때 말 스피드가 너무 빨라요ㅠㅠ 인강으로 1.6배속 듣는거 같아요ㅠㅠ
-
내 풀이 어디가 틀린거야? 답지엔 공비가 8분의 1아라는데 난 16분의 1이 나와 ㅠㅠ
3회독중인데 시중에 나와있는 지엽모음중에 이거보다 좋은건 없을듯...단점은 작년...
유현주 쌤!! ㅠㅠ 5 0
봉소모의 오프라인 해설하실때 말 스피드가 너무 빨라요ㅠㅠ 인강으로 1.6배속 듣는거 같아요ㅠㅠ
내 풀이 어디가 틀린거야? 답지엔 공비가 8분의 1아라는데 난 16분의 1이 나와 ㅠㅠ
댓글이 많은 글
2027 수능
D -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