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떨까요? 5 0
한완수 돌리면서 현우진 뉴런(현재듣) + 이창무 개념심화 + 강호길 대치동수학 어떨까요?
-
김지혁 vs 오지훈 1 0
작년엔 최석영 들음
-
수학 기본서 사야할까요? 0 0
인강교재들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굳이 숨마쿰이나 바이블같은거 돌릴필요가 있을까요?
-
지1은 사랑입니다 3 0
꿀과목 좀만 공부해도 1등급 ㅎㅎㅎ 천체만 잡으시면
-
수학은 현우진 생투는 한종철 20 0
좋드라궁 ㅇㅇ
-
강호길 대치동수학 좋으십니까 (공손) 18 0
미분파트 오픈했답니다 (눈웃음)
-
현우진은 기벡이 짜세 27 2
아 지짜 현우진기벡듣고 ㅋㅋㅋ 미친 내가 대체 작년에 먼기벡을 한거지 ㅠㅠ 하...
-
초반에는 0 0
역시 수학은 고3초반에 혼자서 문제막무가내로 풀기보단 단과 플러스 인강이겠죠? 현재...
-
님들 님들 님들아 추천좀 10 0
강대 재학생이구 제가 미분 아니면 적분 강의를 들으라고하는대 엄소연(미적)...
-
이종완이 담임이다 행복하다 0 4
1년 기분좋을 듯 갠적으로 스타일이 맘에드는 선생님
-
강대 라인업 어떠신지요? 6 0
국어 고은 김기훈 이원기수학 이종완 신민우 이창희 최종현 박노원영어 조승련 윤종인 지윤경담임 이종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