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로 ㅈㄴ어렵네 4 1
내가 플립플롭을 어케알아 ㅅㅂ
-
카공하는데 양옆에 서울대생 10 1
나도 서울대생 된 느낌
-
ㅈㄴ잘잣네 4 1
이제진짜공부한다
-
난 왜 여기잇지 8 0
집가고싶다
-
4전공2교양 힘들엉
-
나도 뱃지 신청할까 3 0
훔 사실 신청할 뱃지가 없음
-
한숨자다가 공부해야지 0 0
다음시험까지 단 20시간 10시간의 기적 보여준다
-
아는거 기억 못해서 틀린거면 모르는 개념임 공부하셈 3 0
넵........
-
제발건물에 엘레베이터 만들어줘 3 0
문과건물에만 넣지말고 산꼭대기이공관에도
-
시험보고오겟음 3 2
-
학교왓는데 ㅈㄴ피곤하다 3 0
ㅇㅇ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1 0
잘자여
-
다봣으니 공부하러감 3 0
이제 진짜 ㅇㅈ메타 끝맞지?
-
무물 9 0
선넘질 ㄱㄴ
-
모밴 ㅇㅈ 15 1
. 샤로수길에서 마주치면 인사 ㄱㄱ
-
채끝짜파구리 vs 삼겹불닭 8 1
뭐먹을까
-
99의 진실과 1의 거짓으로 믿음을 얻을 수 잇음 1 0
99 : 1 = 나는 잘생김 : 나는 여친이 여러명임
-
그 큰 돈을 내고 학교를 다니는 이유는 친구랑 낭만를 즐기기 위해서임 9 2
그것도 못하면 수업 빼먹지 말고 잘 들을것..ㅇㅇ 돈 안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