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우 08부이... 0 0
국 수 영 탐1 탐2 한국사 순으로 472111 내가 사탐의 신이되겠다 수학은 버린지 오래임ㅇㅇ
-
아 ㅅㅂ 세계사 1컷 2 0
하나 틀려도 3점짜리를 쳐 틀려서 2등급이 됐노 ㅅㅂㅅㅂ 이거 1점이라도 더...
-
ㅇㅂㄱ 0 0
ㅇㅂㄱ 는 얼버기가 아니라 엄벌기였구욘 지각입니다~ 씨발.
-
현직 08 0 0
방학을 알차게 게임하며 보내는 중이다 이새끼는 내신 갈아먹고도 정신을 못차림ㅇㅇ
-
과거의 나는 4 1
182cm에 59kg였지. 저체중이었슴 그리고 지금도 이 체형을 유지중임ㅋㅋㅋㅋ
-
오늘 윤사시간에 토론함 4 0
토론 ㅈ바르는데 성공했다ㅋㅋ 주제는 다수를 위해 소수 희생 가능 vs 불가능 이었슴...
-
ㅇㅂㄱ 1 0
엄벌기
-
2학기, 3학년 1학기로 정화 ㄱㄴ?
-
아 ㅂㅅ짓함 1 1
지금 학굔데 화장실 갈때 오르비 키고 감;; 내가 싸놓은 글 반 애들한테 다 들켰겠노ㅋㅋ
-
한일전 갈드컵 정리해줌 0 0
일본: 상륙 가능. 대신 오면 육군 딸려서 좆됨. 한국: 해공군 딸려서 상륙 불가....
-
오늘 먹을 에너지드링크 추천좀 4 0
오늘은 이건가?
-
그거슨 바로 육사
-
나는야 문과 크아아아악! 아무나 도와줘!!
-
죽을게
-
ㅇㄷㄴㅂㅌ
-
요즘 사관학교 개박살 났다매 3 1
평균 4만 찍어도 해사는 간다는데 해군 진짜 ㅈ됐노...덕분에 나같이 내신 박살난...
-
같이 이거나 먹을래? 운활유임ㅇㅇ
-
난 기만러가 아님 0 0
펙트)다
-
첫사랑 3 1
ㅁㅌㅊ
-
스나이퍼 후기 6 0
본인임 마덱스 가서 실총 만져봤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