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승리 모의고사 질문 2 0
승리감이랑 실전 모의고사랑 뭐가 더 좋은거예요?
-
9모 랑 비슷한가요
-
현우진 뉴런 확통 3 0
이해가 잘 안되는데 그냥 버티고 들어야하나요?
-
임정환 올림픽 1 0
내가 문제 틀린것만 보면됨 아니면 다 들어야함?
-
임정환 올림픽 1 0
상이랑 하랑 차이가뭐예요?
-
생윤 커리질문 1 0
리밋 임팩트 마더텅 최근 3개년 모고정도 풀었는데 올림픽하는게 맞나요 사설모고 푸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