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ㅂㅅ들아 ebs고 나발이고 ㅋㅋㅋ지금 국어 9 17
할때가 아니라 수학하라니까 대학가기싫냐?ㅋㅋㅋㅋㅋ 어차피 이 떡밥에 진심인 새끼들은...
-
이감수학 4회 14,15,22 2 0
잘정리해서 올려봄 ㅎㅎ
-
일어나이개쓰레기들아!!!!!! 3 0
넵
-
진짜 선수들은 그렇게 안풀죠. 5 3
병신들만 그렇게풀죠:)
-
강케이 진짜 시ㅡ발 난이도좀 14 1
병쳐걸렸나 진짜
-
이감수학 4회아쉽다... 13 2
30번 계산실수 호머해서 92 ㅎㅎ 이감국어 4회 77 시.발
-
넵
-
프사뺏기
-
아까답인데 0 1
존나어려운거맞지?
-
미적고수분들 컴 11 0
풀림? 10분뒤해설공개함
-
일베모 3회 후기 4 0
복잡한 함수와 교점 문제방정식쉬운함수로 분리 1/x 넓이함수는 가형기출 도형이 너무...
-
흥 다깨졌네...
-
강케이 양승진 강x 씨.발 다쳐박다가 드.디.어
-
이새낀 그냥 국어를 잘함 3 2
-
세상엔 너무 많은 썅년이있다 3 0
쩦...
-
일어나 이 쓰레기들아!!!! 2 0
넵
-
난 친구들과 그런 너를 보며 박장 대소
-
근데 이미약대가서 내가 망하기전에 공부해야할듯
-
오공완 4 1
할려다가 사람새끼라면 생명실모하나는 풀어야한다고 느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