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9월 성적표 어케 뗌?? 4 0
문득 고3때 성적이 궁금해져서
-
히 원래 술 안좋아했는데 0 0
요즘 계속 술 먹네 ㅋㅋ
-
걍 논술 포기하고 집 가야겠다 0 0
문제도 못풀고 최저도 안될 확률 높은데 집에서 쉬어야지..
-
예전엔 빠른인거 싫었는데 0 0
그나마 인생 덜 조져서 다행이네..
-
삼수 망하니까 그냥 살기 싫네 5 2
에휴 시발
-
내가 자퇴를 안했으면 어땠을까 4 0
그럼 내년에 3학년인데 시발
-
가채점 볼때마다 존나 현타온다 0 0
내가 그래도 이거밖에 안되나..
-
정 드는게 진짜 무섭네 8 0
기숙에 있을때는 나오고 싶어 죽겠었는데 막상 다 끝나니까 좀 허함
-
가채점 결과 보내야 하는데 0 0
진짜 보내기 뒤지게 싫다
-
기분 개좆같네 하하
-
omr 보고 가채점 적었는데 4 0
omr 잘못 봐서 가채점 잘못 쓴 가능세계 없나..
-
사탐 ㅈ으로 보고 사탐런했는데 0 0
진짜 현장에서 이걸 만점 받는건 어케 하는거지
-
정법 1컷 47 뭐임? 0 0
9모 15분 남기고 5번 하나 틀렸는데 9모보다 훨씬 어려웠는데 ㅅㅂ
-
아니 정법 19번 틀렸네 씨발 0 0
뭐지
-
22가능? w제발 ㅠㅠ
-
국어 수학은 절대로 안되네 하 특히 국어
-
이제 그만해야겠다 2 0
그냥 내 지능이 여기까지인 것 같음..
-
재수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0 0
벌써 삼수 마지막이네,,
-
오늘 같이 삼수하는애 만났는데 내가 그나마 정상이라고 느껴짐 ㅋㅋ
-
요즘 너무 예민해졌나 4 0
기숙학원 룸메 말하는거 들을때마다 그냥 빡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