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학 얼마 안남음 0 0
여름방학을 1주일 해서
-
아직 끝난건 아니지 않나 2 2
거의 끝나긴 했는데
-
저는 스스로 메타인지를 잘 하고 있죠
-
남고 다니니까 5 0
멀쩡한 사진이 중딩 때밖에 없음
-
800은 들 줄 알았는데
-
거의 확정인건가요?
-
미적 30 파본 시간에 보고 0 0
240628의 30번 버전인 것 같아서 개빡세겠다 생각했었어요
-
독서론 바로 다음에도 박는구나 싶었어요
-
오르비 알림 몇백개 모아봐야지 9 0
천개 찍어도 똑같이 나오나요
-
국어 1컷이 가장 무서운데 18 0
갑자기 확 오를까봐
-
올해 필적확인란도 잊어버림 2 1
22번에 63을 썼다는 것 외에 대부분을 잊는 중이네요
-
미적 1컷 92면 오르비 난리나나 15 1
가능성은 작다지만
-
기억안나서 335/4 이런 값이었던 것 같은데
-
탐구 때 배아파서 미치는 줄 0 0
수학처럼 화장실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
노래방을 갔다가 오면 다음날 목이 너무 아파요
-
롤 되게 어럽네 2 0
오랜만에 하니까 사일 아칼리 말고는 잘 못하겠네요
-
고1 3월 4등급에서 4 1
수능 2등급(추정)까지
-
정병호T 디엠 답장 잘해주시네 0 0
감동먹음
-
생각해보면 계산실수도 잦고 그냥 풀이 방향성 찾는 거만 잘하는 듯
-
돌이켜 생각해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