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에 사람 오ㅐ케 많움
-
열차 지연 1스텍 또 적립 8 1
5분 지연 ㅅㅅㅅㅅ
-
되는게 없네요
-
지금 일어나면 이게 무슨 인생이야 21 2
인생 개같이 망햇네
-
허수 자러감 7 1
빨리 사라지고 싶네요
-
아니 34분째 0킬 머임 7 2
ㅋㅋㅋㅋ
-
너캐쇼 ㄹㅇ 간지나네 7 1
키야ㅋㅋㅋㅋ
-
사실상 시험 끝 10 0
-
한글 진짜 개병신 프로그램 12 3
빨리 이 개적폐 프로그램 좀 축출해라
-
벌써부터 체력 나락인데 10 0
몇년 더 늙으면 움직일 기력도 없을듯 ㅇㅅㅇ;;
-
흥미로운 결과가 있네요 7 5
자살마렵다
-
양심상 공부 조금은 해야겟다 8 5
아무리 그래도 내일 시험이 4개인데 그냥 노는건 좀 아닌거 같어
-
이번학기 선동열 방어율 찍을듯 13 3
집으로부터 FA당할지도
-
수학 20번 26 5
난 수학 20하면 아직도 이게 기억남
-
가형 시절 확통의 기억이 새록새록 22 2
21수능 가형 29번이엇나 답 숫자 이상해서 ㅈㄴ 쫄렷던 기억이 잇음
-
갓생살고 싶어요 8 2
생각할수록 나만 버러지 같음
-
비트 3층 무너졋네 10 1
ㄷㄷㄷㄷ
-
허수 자러감 9 3
-
인생 최대급의 현타가 오는중 12 2
인생 망한듯
-
허수 자러감 1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