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제의 면접 몇배수임? 10 2
그냥 다해? 접수하고나니까 준비하기 귀찮아 뒤지겠다진짜 순천향이나 쓸걸ㅋㅋ
-
인제면접<<pf임? 6 1
1월 7일이면 너무 빨라요 이거 준비 안해도 되나??
-
파이널콜 롤하다가 받음 13 2
피오라로 가렌 때려잡다가 전화와서 네네네네네네 만 하고 끝나버림.. 그냥 똑같이 쓰래..
-
머리뒤지게아프네 12 1
아
-
새벽노추 6 0
요새이앨범만미친듯이듣는중
-
별빛청하<<이거뭐임 8 0
졸라맛잇네
-
와 배불러뒤지겠다 6 2
너무힘들어서 택시타고집가는중 쭉마셨으면 취했을텐데 노래방가서 깨니까 멀쩡하다
-
지하철첫차언제야? 9 0
택시비아까운데,,
-
흐헤헤헤 11 1
흐히히히히 기분조타아아
-
내가 약간 만만하게 생겼나 15 3
온갖 설문조사 예수쟁이 길물어보는사람들 존나많음진짜
-
점심먹고나가야지 5 1
즐거운잉셍
-
설마 6칸 5칸 떨어지겠냐고 1 3
하나만 붙어라,, 그리고 2칸 붙어라!!
-
설날 빨라서 좋다 5 2
다량의 세뱃돈입갤 근데 대학 안나오고 설이네ㄷ 이러면 좀 그시기한데
-
아니 그냥 언매해 8 1
작년같이 어렵게 나오면 그냥 다뒤지는거고 올해꼴 나면 그냥 졷되는거잖아 대체...
-
생각해보니까 오히려좋아 0 0
얘들아 쫄려서 쓰지말아줘
-
인제는 그만 들어오고 8 0
을지는 컷 다시 올리자.
-
인제만 끝내고 씻고 나가야지 7 0
술술술
-
칸수 올리지 말라고 시이발 내 안정 돌려내 아니 바뀐게 없는데 컷 내리지 마 좀 제발..
-
마지막업뎃 언제야? 9 0
지금 표본분삭해야되나 아오 머리아파 뒤지겠네
-
동국 을지 12 0
어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