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함이거 후기좀 0 0
ㅈㄴ어렵긴어려운데 좋은퀄이면서어려운건지 그냥어려운건지 모르겟어요
-
문학EBS 공부법좀 4 0
특히 ㅈㄴ긴 고전시가들은 전문수업하는데 이런건어떻게공부해야대오
-
학교가기 너무싫네 0 0
쌤들 다알아볼텐데 ㄹㅇ
-
아니댄디킴 개재밋네 1 0
현강 미친 텐션이구만ㅋㅋ
-
지금국어 과제 머받으심?? 2 0
윾머벨은 기출만 주시던데 다른쌤들은어떰??
-
닐로 신곡 좋네 1 0
ㄹㅇ 잘부르네
-
회색인 저만 ㅈㄴ어렵나요 3 0
이거진짜 ㅈㄴ어려운데 ㅠㅠ
-
문학 개념 매뉴얼 어떤가요 2 0
후기한번씩적고가주세여
-
맨시티 너무잘하네 0 0
갓시티
-
축구보면서치킨머거야지 0 0
황시티 이겨라
-
수학 교과외가 ㄹㅇ로꿀임 26 1
물론 교육과정이 중요하지만 실전에선 저걸로 하면 결국 풀린다라는 위안이잇어서 약간...
-
비문학은 장시간인건 알고잇는데 저두개는 단시간에 가능함??
-
생명은 도저히 불가능..
-
이감 3차 답지주는사람 천덕 0 0
해설은 ㄱㅊ으니 답지만ㅠㅠㅠ
-
이감 3차 답지좀ㅠㅠㅠ 0 0
간쓸개에두고와씀
-
아 기출이제 지겹다 2 0
포퍼 8번 키트 7번 그만좀 풀고싶다
-
왜 미지수2개잡는거안나오는거야 얼릉나와서 다썰렷으면
-
아더프 ㅈㄴ보기시러 1 0
제발 자율로해줘어어
-
일읍 모고 후기점 4 0
ㅈㄱㄴ
-
엄소연쌤 가격얼만가요?? 7 0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