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슬 고1수학을 다시 해야겠네 0 0
공통하느라 유기하고 있었는데 매일 1~2시간이라도 꾸준히 해야겄다
-
드디어 수학 기출을 한다 1 1
수분감 배송오네.. 대가리가 얼마나 깨질까..
-
국어 기출도 아직 안봤으면 2 1
주간지 이런거 신경쓰지말고 하루 3~4지문씩 기출만 보는게 낫겠죠?
-
국어 커리 바꿀까 고민이네 4 0
김동욱 수국김 - 스위치온 - 일클까지 완강했는데 3모가 63점 4등급이 떴네요...
-
3모 영어 어려우셨나요 2 0
작수2등급 올해 3모 79점인데 빈칸부터 글이 하나도 안 읽히네요 ..
-
3모 4등급 나왔네 흠.. 2 0
기출 할때가 아닌가
-
잇올 칼퇴할까 그냥 1 1
10시 넘으면 집중력 흐트러지네 흠..
-
카메라 지문 어렵네 3 1
한 3번 보니까 뭔말인지 이해는 간다만 현장에서 봤으면 무조건 2문제 나가리 됐을듯 ㅋㅋ
-
확통하시는 분들 0 0
기출 개념 끝나고 바로 돌리셨나요? 아니면 실전개념이랑 병행하셨나요?
-
도표까진 못하겠다
-
예전에 풀었을 때 한번 낚였었는데 또 낚임.. 아 백옥루 보면서 깨달은거구나 ..
-
수특 머머 푸시나여 0 0
문학,수학,탐구는 풀 예정인데 독서랑 화작을 풀어야할지..
-
오늘 잇올 안간이유.. 0 0
지금 일어났기 때문에
-
10시쯤에 가자
-
시발점 끝나기는 하는걸까? 0 0
쎈이랑 같이하니까 끝날기미가 안보여 먼 Theme이 45까지 있는겨 ㅋㅋ
-
슬슬 공부시간이 늘어난다 0 0
잇올 다니니까 평균 10시간 30분은 하는거같네 12시간까지 가보자
-
이제 확통 하면서 기출이랑 2회독 해볼까
-
전 충분히 많은 시간이라 생각함..
-
작년에 공부습관 최악이었네 0 0
남들 공부할때 쳐놀고 남들 잘 때 공부하기 ㅋㅋㅋ
-
잇올 첫날인데 하원 안눌렀네 3 1
첫날부터 벌점 5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