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걱정하지마! 1 0
10일만 참아! 백퍼 옴 이렇게 가면 안올 수가 없지
-
딱 골드 실력인가봄 9 0
오르질 않네..
-
롤체개빡쳐 10 0
초반억까 너무심함 나는 1코 2성도 안붙는데 2코 2성 나오고 맨날 초반에 나혼자만...
-
아 된다 10 1
된다된다
-
뿌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1 0
50만덕만 채워주십쇼
-
ㅋㅋㅋㅋㅋ이륙 개웃기네 0 2
오르비언들이 미안해...
-
아니ㅋㅋㅋ좀 고쳐 0 1
이정도로 관리를 안한다고..??? 진행상황이라도 알려주든가이쒸 개발팀 나와
-
1.6 사태 기념해서 3 8
사과의 의미로 사면한번 하시죠 라끄리님. 이정도는 해야 우리 성난 오르비언들이 화가 풀릴거같아요
-
진짜 글끼리 이게 뭔 글에 댓글인지 보이는개 개웃기네ㅋㅋ 0 1
아ㅋㅋㅋㅋㅋ
-
과2아님 사2해요 0 0
사1과1은 어차피 문과밖에 지원 안되지 않음..? 굳이 과탐을 섞는 이유를 전혀 모르겠어
-
와 답변 감사해요!! 0 6
저런 답도 있네요 고맙습니다!!
-
아 댓글이 안달려? 0 0
이놈들 또..
-
님들같으면 뭐라답할거같음..? 0 0
뭔가 줄이면 안된다고 해야될거같은데 이유를 모르겠음ㅋㅋ...
-
개귀엽디 4 2
https://youtube.com/shorts/eh14rAz12yE?feature=...
-
진짜 개예쁘시네 11 3
워.... 미쳤다
-
별빛청하에사이다타옴 15 2
맛있다
-
근 1년만에.. 10 3
200오로지로 복귀!
-
와 ㅆ 거하게 터졌네 16 1
막으니까 다른쪽 코로 나와 ㅅㅂ 목 제끼니까 입으로 올라와 ㅅㅂㅅㅂㅅㅂㅅㅂ
-
뭐지 당황스럽네 9 0
갑자기 코피 주르륵 남 편의점에서휴지랑 마스크 새로샀네 내 2처넌..
-
술사가니까 26 2
안주하라고 귤주심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