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ㅈㄴ 가기 싫타 싸운애들이랑 같은반 되면 어떡하냐
-
사문.생윤은 벼락치기 못함? 11 0
N수신 보니깐 정법 2주 벼락치기 해서 50점 받은 사람 있던데 사문이랑 생윤은...
-
여자들아 궁금한거있음 14 0
여자들은 남자가 자기한테 호감 있는걸 알면 결혼하거나 남친 생겨서 만나주지는 않아도...
-
독서실 복도에서 라면 먹으니깐 6 3
옆에 수학학원 초딩들이 쳐다보노 니네 5년 뒤노
-
현우진 1ㄷ1 과외노 2 0
이거데로 안풀면 개쫄림
-
ㅅㅂ 통계부분 걔념 다 까먹음 0 0
ㅈㄴ ㅈ가 노
-
ㅅㅂ 고2 11모 시험지 다시 보니깐 10 0
ㅈㄴ 수학 좆밥 문제들 왜캐 시험장에서는 어려워보였지?…. 이거 나 국수 고1때부터...
-
고2 11모 시험유출 뭐너 0 0
휴...... 한국사 안보고 영어보고 튀어서 다행이노
-
아무일도 없노 어디 끌고 갈줄 알았는데 서울 도를 아십니까 어디가면 많냐 강변역 가면 되냐
-
헉 혹시 들켰나?
-
안버렸는데 사라짐 ㅍ퓨ㅠ
-
오늘 독서실 뭐냐 0 0
독서실 멤버가 정기적으로 바뀜 맨날 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누군 합격하고 누군 독서실...
-
자살 ㅈㄴ 마렵네 2 0
ㅅㅂ
-
월-토 >>일 일>> 대학 때려박을라했는데
-
ㅅㅂ 나만 아직 뉴런 4 0
뉴런만 제대로 하면 2 ㄱㄴ?
-
여자 만나고싶다 4 0
왜 나만 혼자니
-
고2때 고3기출 하기 전에 고2교육청꺼도 기출인줄 알거 다 돌림……
-
날이 따뜻하니깐 벌써 9달밖에 안남음
-
뉴런 좋긴하다 3 0
수열 자신 없었는데 덜 자신 없어짐
-
사문 기출 뭘로 돌리냐 8 0
잉ㅇㅇ잉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