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해리스가 나와서 이겨버리면 약간 삼국지에서 진나라가 우승하는거 보는기분임..
-
그냥 표많이받은쪽이 이기는게 맞지않나
-
자고일어났더니 에타 씹창나있네 2 1
하 역시 대명문 국립 snu 햄들 내가 시험기간이라 심심할까봐
-
중간고사1 중간고사2는 어떤개새끼가 생각해낸거냐? 5 1
중간고사1 끝나면 중간고사 끝나면 중간고사2 끝나면 기말고사 그냥 무한시험기간의 굴레에 빠졋다
-
공부하러감
-
동성애가 선천적인거임? 7 3
솔직히 pc 집단때문에 후천적이라고 주장도 못하고잇는거아님? 그냥 이성애자엿다가...
-
경기도민의 이동권 보장하라 5 2
aigoaigo 경기도민이라서 기후동행카드도못쓰고 역사밖에 화장실좀 갔다오면...
-
오락실출발
-
다시공부하러감..
-
근데 기업에 믿음이안가서 못사겟음
-
은발미소녀아니라서 인생망했다 11 0
공.부하기싫어
-
근친상간은 왜 불법인가요? 10 0
유전 문제때문에 그런거면 유전병이 있는사람들도 자식을 못낳게 막아야하는거아님?...
-
걍 버스 지하철만타봐도 나이많을수록 이상한새끼비율이 높은데 보통 인간은 나이많을수록...
-
과외돌이가 6번 틀려왓음 7 0
이거랑 12번틀려서 45점이래 억장이무너진다 임마 수능날에도 이러는거아니야
-
수능을 이렇게 봣더라면 ㅋㅋ aigoaigo
-
그냥 보법이다름
-
10모 물1 난이도 어땟음 1 0
과외돌이들 걱정되는군
-
연논도 이의제기하고 공론화한사람들이 재시험가능성 낮은거 모르고 할까 그럼에도...
-
존나화나네 수업주작은뭐야 씨발련 등교가범죄다 모두 등교거부하라
-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