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글벙글 시험기간 스카 근황 2 1
시발 정말!!! 너무하네
-
스카 중딩새끼들 시발 4 0
계단에사 담배 ㅈㄴ 피고 초코음료수 붓고 ㅈㄴ 시끄럽노 뛰고 에휴…. 키 ㅈ만해서...
-
엠병할 증말 대충 삼까지 들면 만족하는데
-
물리치료 잘하는데 아냐 ㅅㅂ 지금 다니는곳 돌팔이 같음
-
영어 1이랑2랑 12 0
차이 크냐 영어1 만들람 우에하노
-
공부 너무 안되노 0 0
하 츠발 국어는 억지로 벅벅 했는데 수학은 뒤지게 안되노
-
이건 수특이랑 연간 없?있?
-
그러지마세오 아 ㅠㅠ ㅅㅂ
-
방금 길가다가 맞음 ㅅㅂㅋㅋㅋ 5 5
방금 집 가는데 무슨 주한미군반대 서명운동 하더라 근데 꼴 받는건 주한미군...
-
나는 작년에 뭔 생각이였을까 0 0
고2때 국어 평가원 먼저 안하고 교육청1.2학년꺼 먼저 함
-
지금이감on사도되냐 12 0
국어 기출 다 외워버려서 n제 좀 풀고싶은데 지금 28만원짜리 이감패키지 사면 전에...
-
ㅅㅂ 96키로 됨 2 0
엠병 고1 겨울방학 들어갈때 70이였는데 20로 찐듯 이러다가 뒤지겠ㅗ
-
종례전에 들어가서 야자나 해야지 만족스러운 점심이얐다
-
옯붕이들아 이정도면 9번10 번이지? 21 0
-
왜 갑자기 충전기가 안꽂아지냐 누가 바꿔치기했나?
-
졸업생들 6모 왜캐 겁주냐 8 0
엄청 45월에 열심히해도 많이 떨어ㅈㅁ? 그래서 그러는거임?너무 겁줘 옛날에 미적...
-
독서실 치킨꼬치빌런 뭐냐 10 0
시발 독서실 휴계실도 아니고 공부하는데에서 Gs25 치킨꼬치 2500원짜리 야무지게...
-
허리 ㅅㅂ 다망가졌네 2 0
개 ㅈ같은 수능
-
하 5년만에 교회 갔는데 0 0
슨상 ㅈㄴ 예쁘네 ㅅㅂ ㅈㄴ 오늘부터 크리스찬
-
옯붕이 고백 받았다 0 0
계속 하길래 장난고백 같아서 나도 계속 싫다하는데 걍 받고 걔네 오빠 의사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