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외대 좋다고 생각함 8 10
그런데 고시 합격자나 로스쿨 합격자가 동라인 대학들에 밀린다는 비판에 대해서 '고시...
-
내일 1교시인 흑우들 없제? 10 0
나다
-
대학 어디 정도 가능할까요 8 1
대략이라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난 외대 좋다고 생각함 8 10
그런데 고시 합격자나 로스쿨 합격자가 동라인 대학들에 밀린다는 비판에 대해서 '고시...
내일 1교시인 흑우들 없제? 10 0
나다
대학 어디 정도 가능할까요 8 1
대략이라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