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1등급으로 올리고싶다 0 0
ㅠ
-
국어 잘하시는분들 4 0
모르는거 넘어가더라도 한바퀴 다돌고 남은문제 푸는분 많으신가요?
-
국어 인강 조언좀요.. 2 0
오늘 문학에서 시간 너무많이써서 비문학 썰린뒤 문학 연계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올1등급으로 올리고싶다 0 0
ㅠ
국어 잘하시는분들 4 0
모르는거 넘어가더라도 한바퀴 다돌고 남은문제 푸는분 많으신가요?
국어 인강 조언좀요.. 2 0
오늘 문학에서 시간 너무많이써서 비문학 썰린뒤 문학 연계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