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부터 반야 상태에 돌입해서 0 1
시간 신경 안쓰고 공부 시작해야겠음 이 어리석은 중생이 매일같이 번뇌에 빠져 주말만...
-
레이지 버드 기상 0 1
10시 반 기상ㅋㅋ ㅈ됨을 감지ㅋㅋㅋㅋㅋ
-
빌런이였다가 다시 영웅되는거 개같이 부활이라그러나? 뭔가 이런 케이스 부르는 명칭이...
-
올릴 수 있겠죠? 내신 1점 중반까진 올려야하는데 중간 박아놓고 어제까지 놀았음요ㅠㅠ
-
일어나라 그대여 1 1
-aespa
-
(심각함)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데 15 2
예전에야 뭐 다이어트도 필요없고 좋았지만맨날 몽쉘 과자 쿠키 디저트 다 먹는데도...
-
데스노트 생기면 뭐할거임? 10 2
전 일단 학교 내신을 위해 제 위를..
-
여름방학때까지 수1 수2 확통 다 끝내고 기출 들어가야할거 같은데.. 지금 6모 수학 61점입니다
-
수학 6모 61점입니다 수시파이터라 아마 7월 초반 기말 마치고 정시 준비 시작할...
-
수특에 있는데 저렇게 토막나있는거 상당히 수상하단말이지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도대체 어떻게 파악해야할지 감도 안잡히는데.. 일단 국어에서부터 평소보던 기출이...
-
6모 윤사 만점 아자스 3 0
겨울방학 이지영T 개념강의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아멘
-
사탐 정답 언제나와여? 7 1
저 이대로면 정말 뛰어내리고 싶은 욕망이 자꾸 머릿속에서 충돌질을 아아아
-
문학 모든 소설 시가 현대시 독서 독서론 싹 다 연계 아니였음?
-
정시 생각 접어야겠다 0 0
아 진짜 수능날 이러면 정신 나갈거 같음..
-
작년 영어 6모 워터파크 개장->수능 레전드 지옥불 이번 국어 6모 무릉도원...
-
현역 6모 후기 0 0
여러분 저 됐어요 ㅈ됐어요 쌰갈
-
예지몽이다 0 1
34522142 외우자
-
EBS 벼락치기하고 있는 사람 0 1
독서 다 푸는거 무리겠죠? AA 지문들만 빠르게 쳐내고 사탐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