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 입결 보는데 1 2
77/97/97/99 (미적 투과탐)이 어떻게 화학공학과 50%커트라인임..? 한양대가 안됨..?
-
5모 미적 88 뭐해야할까 1 0
22 29 30 빼고 15분남았는데 세문제 다 너무어려워서 못품 92점이 목표인데...
-
제목 그대로 입니다. 여러분이 현역 아주대 전자공이고 반수해서 건대 기계나 전전을...
-
기하 하시는분들 주목! 5 0
기하 개념 스킬안쓰고 정석대로 가르치시는 강사가 누군가요? 논술 준비때문에 개념 들으려는거라서여
-
기하 개념 누구들어 1 0
논술땜에 기하 개념기출 하려는데 누구 들어야함?
-
수리논술 반수할건데 선택과목 0 0
미적 기하 확통 9월까지 다 챙기다가 최저용으로 제일 잘 맞는 과목 하는게 좋겠죠??
-
아주대 지반공vs전자공 3 1
자유전공-> 전자공학과 Vs 지능형반도체공학과 별차이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