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번 수열 대비 7 3
가형 나형 세대에 이런 수열 많이 나왔는데 이때 수열 킬러 찾아 풀기 ㄱㄱ 25시즌...
-
문담피 안하고 클럽 안 가봤고 통장에 500만원 있는데 취집 가능?
-
6모 표본 뭐임 근데? 16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11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5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그냥 sbs 필리핀 지진 영상에 댓글 4개 달려있다는데 안보임
-
악어오름? 1 1
이분은 뭐하시는분인가요?? 푸는속도가 말이안되시네
-
6모 이후 재종 0 0
지금 독재중이고 이번 6모 국수영탐탐 기중 3~4 3 3 3 4 인데...
-
올해 진짜 재밌는일 많네 3 0
ㅋㅋㄹㅈㄷ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마크하실분 10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2 2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7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5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
밤에 긱사에서 2 1
뭐 딱히 할게 없네 맨날 이래서 오르비 들어와서 입시얘기하거나 릴스 무한열차 가동함
-
기출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나 화나면 무서운거가틈 9 0
그런거가틈.
-
공학계열 자과계열 얘네 작년보다 인원 20명 정도씩 줄어들엇던데 다른 건 내가 기억이 안남
-
현자의돌 오개념 1 0
근데 오개념 진짜에여?? 저 생윤 3등급인데 현돌 해도되는거겟져?ㅠ 오개념인데 왜 다들 하는거에여?
-
과외생 확통런 시키길 잘했다 1 0
5모 미적 72점 확통런 시켜서 6모 확통 88점 만들었음 헤헤
-
수능에서 화1 1등급은 5 1
진짜 지능과 노력과 운 이 세가지가 모두 따라줘야된다고 본다 일단 난 능지가 안돼서...
-
정치병자칭구들에게 15 3
그냥 삼칠이 대통령 할겡.
-
지구1 엔제 추천좀 0 0
춘식이 솔텍n제만 풀었고 아무나 상관 없음
-
12211 고속 후기 4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작수 88점 이번 6모 88점 한끝차를 올리는법좀요 정말 한끝차라 공부하기 애매?ㅋ한느낌?ㅋㅋㅋ
-
아 점수 잘못넣엇구나 4 0
데헷
-
고속 ㅈㄴ 짠데요? 7 1
12211인데 외대도 안됨;
-
쇼츠보면서 꼬깔콘을 거 야무지게 먹는구나
-
민주당이 새삼 대단하긴 하다 5 4
지금 저능아 우파 하나하고 대화하는것도 숨이 턱 막히고 앞이 깜깜한데 민주당은...
-
시머갤 할거같은 댓글 11 3
-
국어는 물론 가급적 지문 내용만으로 풀려 하는게 맞긴 하다만 헷갈린다 싶으면 당연히...
-
근데 의대 공대 수시 둘다 붙는건 생기부가 어떻게 돼 있는거임? 8 0
가끔 그런거 봤었는데
-
물론 과외쌤 입장에선 얘가 어디서 빵꾸가 났을지 모르니 하는 거 같긴 한데...
-
히루씩 오르다 푸러본 사람 5 1
어때
-
6평 전날에 했던 뻘짓 7 2
독재 조퇴하고맘터 가서 부거부거 시킨 담에 사람 많아서 오래 걸릴 삘이길래지2나...
-
N기출 처럼 해설이 엄청 자세하고 왜 이렇게 되는지 등등 각주같은게 달려있는 기출문제집 있나요?
-
아니 몸은 하나도 안아픈데 16 5
목만 개아프네
-
ㅅㅅ
-
풀고 핑까점..
-
이재명은 공평하다. 9 1
저번에 똥글 썼을때 수저 투표 함 해봤었는데 거의 반반이… 저는 다이아에 꼽사리...
-
경우는 한개만 만들지 뭘 여러개를 만들어
-
10초 동안 실신? 기절했음 4 4
밤샘 + 빈속에 콘서타 + 커피만 마심 + 기립성 저혈압 누워있다가 일어나니까...
-
월드컵보느라 1 2
기말 공부 안할듯 오늘 밤새서 최대한 미리 해놔야겠다
-
6모 잘본 재수생이나 현역들 7 0
6모 백분위 95 92 2 99 98 영어빼고 전체 5개 틀림 수능 백분위 71...
-
수학 20번 문제는 5 2
문제 이렇게 내면 어떡함.. 20번 문제에 빈칸 나오는거는 요새 메타라 이해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