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욕망의 불꽃 [310353] · MS 2009 · 쪽지

2011-03-21 13:03:40
조회수 12,219

의대 본과학생들의 수면시간이 궁금합니다 (의대생분들의 조언부탁드릴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85012

안녕하세요. 의대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입니다. 제가 잠이 좀 많은데 예과때는 널럴하다는거 아는데 본과때 빡세다고 하더라구요.
잠은 제대로 자는지 무지 궁금해서요. 의대생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잠을 잘 못자나요? 몇시간 잘 수 있나요?
토요일 일요일에도 공부해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쓰쓰쓰비아 · 255792 · 11/03/21 15:33

    제대로 못자요 후달리면 잠은 알아서 줄어요

  • 화이트베어 · 203336 · 11/03/21 19:17 · MS 2007

    저도 아직 예과라 잘 모릅니다만 고등학교처럼 잠을 줄이면서 공부도 하지만 시험전날은 미리 잠을 자고와서 시험보기 전까지 공부하시고 시험 다 보고 집에가서 좀 자고 담날꺼 시험공부하고...뭐 그런식인거 같더라구요. 대면식날 절 재워주셨던 본1형님은 9시에 주무시더니 12시에 깨셔서 내일 시험이라 공부하러 의도간다고 키 내일 달라고 하시며 홀연히 가셨다는....근데 그러시는 분들이 꽤 많은 듯 해요. 뭐 아무리 그래도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암튼 빡세요

  • ☞니콜남편☜™ · 325826 · 11/03/21 21:26 · MS 2010

    걱정 ㄴㄴ 본과도 할 거 다 함

  • Snake Doctor · 9680 · 11/03/22 01:39 · MS 2003

    마음만 먹으면 5시간 이상 다 잘 수 있고 주말에는 자유시간이니 수면 부족을 걱정할일은 전혀 없음.

  • 베스킨라빈스떠리원 · 371970 · 11/03/26 01:31 · MS 2011

    ㅠㅠㅠㅠㅠ저도 이 걱정 많이 하고 있어요 그래도 다 어떻게 살겠죠??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