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t 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069488
하루에 보통 몇지문씩 푸시나요?
그리고 그냥 문제만 푸시나요? 아니면 분석(?)같은거 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대로 수학을 배우고 싶다면 - 6월 개강안내 14 18
안녕하세요. 상승효과 이승효입니다. 6평 이후에 어그로도 좀 끌고 그랬는데 불편하신...
-
무료특강은 못참지 - 목요일 18:30 라이브 16 16
안녕하세요. 유튜버 아니 수학강사 상승효과 이승효입니다. 유튜버는 농담이긴 한데요....
-
한시간 가량 전철을 타고 3일만에 다시 찾아온 교대점! 한 15분 전에 들어갔는데...
-
[지도리] 표분석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무료 특강!! 1 1
1. 일자 및 장소 : 3월 26일 또는 27일 오전 9시 (가능하신 날을...
실전처럼 빡집중해서 허겁지겁 한번풀고
매기고 다시 시간안재고 분석
분석은 어떻게 하시나요?
분석이라기보다 찬찬히읽고 다시푸는정도에요 ㅋㅋㅋ
아 ㅋㅋ
감사합니다!
열공하세요~~!!^^
으대 업
비문학 문학 다 푸시나용??
하루에 세지문씩 했었었어요
비문학 문학 다 푸셨나요?
하루 5세트 1강씩 했엇어요.
시간재고 푼다음에 천천히 읽으면서 근거 확인해봄
저는 두개 넘게 하면 머리 아파서
두 지문 시간 재서 풀고 매긴 다음에
시간 안재고 꼼꼼하게 다시 읽고 옆에 볼펜으로 요약하기 했어요 ㅎ
저는 문제보다는 비문학 요약하기에 초점을 둔..그러다가 하기 싫으면 뒤에 문학편 풀고 그랬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