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에 대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999314
저는 현재 입시학원에서 수학강사로 일하고 있는 마강진 쌤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서 상주하는 시간 ∝ 1/실제 수능 성적 0 1
진리다 줄치고 쫙쫙 외우자 ㅠㅠ
-
이거 되게 쩌는 말인듯 0 0
S급은 망해도 A급 정도는 해준다.무조건 지를때는 S급을 질러라어중간한 A급...
-
(수험생인데)수능 ㅂㅂ일 가능성이 더 크지 않냐?이제 9평도 치고-67일인데자기...
-
박주영ㅋㅋㅋㅋ 0 0
통수가 장사
-
근데 꼴블보소 0 0
아니 앞에 누가 좀 나가달라곸ㅋㅋㅋㅋ 봄쿠랑 추추 두명의 동양인들만 야구하네 ㅠㅜ
-
추추 페이스 요새 좋네 0 0
목표치 상향조정 해도 될듯 0.290-0.350-0.450-0.800호무랑은 13개정도만
-
아아 추추성님 지린닼ㅋㅋㅋ 0 0
2루타-워크오프 쓰리란-3루타-솔리런 ㅋㅋㅋㅋ 딸바보 추추
-
지구는 2 0
공기때문인지 유통기한이 있대 우리 얘기도 그래서 끝이 있나봐
-
넌 가르쳐 줄수 있을까~ 0 0
내 마음 도착했는지 네가 숨쉬는지
-
꼭 무슨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기타치는걸 빨리감기한 느낌ㅋㅋㅋ가슴팍에 올려 매고 치는게 참 귀여움
-
그 뭐냐... 자우림 하면 0 0
딴곡들은 솔직히 난 좀 별로고 미안해 널 미워해이게 최고!인듯꼭 방송에서 해줬으면
-
개맥주 우승 가능가 0 0
못가능가 그레인키야 좀 만 잘하자...
-
ㅇㅇ 0 0
ㅇㅇ
-
흠... 0 0
요새 이런 저런걸 보고 읽으면서 느끼는 건데 밑바탕에 깔려있는 추잡한 모습을...
-
카사블랑카스 살 좀 빼야겠다 0 0
간지가 안나네 날카로운 턱선도 어디로 사라지고나잇살인가
-
외쳐 李李! 1 0
분식 안하고 잘 막았다 빠따 역전 ㄱㄱ
-
우선이형 떳다! 0 0
1승 ㄱㄱㄱ
-
ㄱ뫼ㅚ굳굳
-
아기네스 딘인데 진짜 이쁘당...약간 미소년삘도 나고또 얼굴에서 은근히 섹시함도...
-
가라 라헤삘나고 좋음
-
맥주야 1위좀 해라 1 0
왠지 1위하는거 보고싶다 ㅠㅠ
-
꼴츠버그 돋네 ㅋㅋㅋㅋ 0 0
nl중부 선둨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매카친성님 진짜 쩌는듯
-
아 ㅡㅡ 2 0
스텟티즈 망함... 개크보 기록 여러모로 잘 볼수있던 유일한 곳이...
-
지누션 두 곡 0 0
아 진짜 쩐다...멋쟁이신사도테디甲
-
반도에서 0 0
힙합은 다 필요없고 페리 스톰앨범이 교과서 ㅇㅇ 아차 VJ도
-
지누션과 페리는 1 0
국내 음악사에 길이 남을 이름 holdin' down에서 프로디지는...후아 ㅋ
-
댓글은 4~5명이달고 1 0
조회수는 18임 ㅎㄷㄷ;;
-
멜론 가서 긁는 일만 남았다 근데 왜 2008년 앨범은 없을꼬
-
질풍가도 뒤1짐 3 0
개높아옄ㅋㅋㅋㅋㅋ
-
백정 터지면 진짜 눈물날거같다 2 0
이렇게 빨아드렸는데ㅜㅜ 터지면 얼마나 기쁠까...솔직히 차우찬은 별로 안빨았지...
-
저푸른 초원위에~ 3 0
헿 못불러도 퍼포먼스로 커버 ><
-
호호호 0 0
All my life i've been fall- fall- falling...
-
허러러럴 1 0
7월 13일 정현이형 생일이었네... 오뎅탄신일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
it's not the Fall that Hurts 1 0
쩐닼카카카캌카카카카카카카ㅏ카카캌ㅋ
-
스노우범님 매력쩖 ㅇㅇ 7 0
카톡 사진 인증이랑 다른데 매력쩔음
-
우리나라는 저런 밴드 하나 안나오나 큐ㅠㅠㅠ
-
하 0 0
스웨덴 밴드caesars라는 밴드를 알게됐는데쩐다대박스웨덴 밴드 죽이는 밴드 많은듯...
-
호옹이 0 0
ㅇㅇ
-
아 지짴ㅋㅋㅋㅋㅋ 0 0
모상기 전진형 동영상 계속 보게 되네... 양씨 오톳이랑 완전 똑같음ㅋㅋㅋㅋㅋ...
-
볼넷 피홈런이 줄고... 0 0
피안타율 피장타율도 줄고 so/bb는 더 좋아지고진짜 dramatic한 변화를 올해...
-
해해해해해멀스갑 1 0
올해도 WS 엠비피 먹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사이영
-
네셔널 중부 진짜 재밌을듯...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피츠버그 ㅋㅋㅋ
-
맥주 진짜 돌았네ㅋㅋㅋㅋ 0 0
채고의 마무리투수를 영입했습니다 여러분! 내년에 필더 나가고 어쩌고올해 쇼부 제대로...
-
쇼 삼성의 최형우 0 0
쇼 삼성의 최형우 넌 주인공 인거야 언제 까지나 영원히~
-
투런♡
-
형우신 사랑해요 0 0
만쉐
-
형우♥ 0 0
역전승♡
-
한화 LG한테 사기당함 ㅇㅇ 1 0
광수 쓰리런ㅋㅋㅋㅋ
-
안지만 장난하냐? 0 0
1이닝 3실점이 뭐야 돌았네 진짜지 분에 못이겨서 직구 꾸겨넣는거 보소
-
독반 이거 만든건 신의한수인듯 0 0
ㄲㄲㄲ 리얼좋은쪽으로든 나쁜쪽으로든신의한수
아예 자퇴하신거에요?
예..현재는...지금은 애들 가르치는 것이 좋아서 어쩔 수 없이 자퇴했는데,,,,5년정도 뒤에 재입학 할려구여....
주역과 사서를 근간으로
-> 질문 받으시면 안 됩니다. 뭘 대답해 주실 아는 선 자체가 없는데요.
주역과 사서를 근간?
한의학대를 언제 자퇴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뭔가 크게 잘못 알고계시군요.
마강진이라는 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저도 먹고살려다보니 학생시절 학원강사를 꽤 했었고, 강사들 입장 충분히 이해하는데
실제 강사분이 입시사이트에 이런 글을 쓸리가 없습니다.
솔직히 사칭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글쓰신 분이 누군진 모르겠으나, 함부로 남의 이름 사칭해서 글쓰면 안됩니다.
더군다나 학원강사행세를 하면서 그분의 밥그릇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는 입시사이트에서 활동하면 법적인 책임을 질 가능성도 농후합니다.
괜히 사칭하면서 이상한 답변 달아서
한의사 한의대생 욕먹일 심산인거 같은데요
마강진이라는 분은 학원강사가 맞습니다.
이 글 쓰신 분이 마강진씨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누가 일부러 사칭까지 할만큼 유명한 강사분은 아니신 것 같네요.^^;;
검색을 해봐도 학원강사 사이트에서 등업시켜 달라고 글쓰신 것밖에 나오는 것이 없고, 근무하시는 학원이나 학생 수강평 같은 건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근거없는 추측은 자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예과때 원전이나 원론교수들 개소리하는거 맞으니깐 일찍 그만두셨으면 충분히 저렇게 말씀하실수있죠.
그냥 누가 잘못말하면 정정하면 되지 너무 공격적이신 것 같습니다.
혹시 진짜 사칭이더라도 그건 당사자가 알아서 할 문제죠.
예과때 일찍 그만둔 케이스라면 한의학에 대해 상담받아주겠다고 설치는게 잘못된거죠.
한의대입시나 한의대 생활이라면 모를까.
사칭을 한거든, 예과생때 자퇴해놓고 사서 주역 운운한거든,
어느쪽이든 이런 소리들을만하다고 보고요. 전혀 공격적이라고 생각안합니다.
그럼 그렇게 말씀하셔야죠.
님 쓰신 댓글이 2줄까지만 말씀하신대로고, 나머지 7줄은 전부 뚜렷한 근거도 없이 추측만으로 사칭의심된다 설치지마라 이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