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 이영준T] 진종오와 수험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933837
간만에 이렇게 글을 남겨요^^
저를 다들 아시나요??
이래도 오르비에서 국어 인강을 찍고 있는,
고진감래 국어 ‘이영준’입니다.ㅎㅎㅎ
지난번에 제가 드린 자료 받은 학생들은
제 자료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나요???
(진짜로 궁금...)
요즘 올림픽 기간이어서 올림픽 경기를 지나가다 보았는데,
한가지 느끼는 것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어젯밤 진종오 선수(나와 나이가 같음 ㅎㅎㅎ) 경기
처음에 잘 나가다가 어느 순간 6.6 점을 쏨.
해설위원, 아나운서 모두 얼어 붙음
이번에도 틀렸다 싶어 안타까운 마음에 채널을 돌림
다른 프로 보다가 잠시 후에 잠(드르렁 드르렁)
6시 30분 일어나서 핸드폰으로 소식 확인 중에..
깜놀~~ 진종오 동메달, 은메달도 아닌 금메달!!!
역시 진종오!!!
여기서 수능 강사답게 수능이 떠오름..
수능이 100일도 남지 않았지만, 요즘은 폭염이 계속되어서
아직 수능이 멀게만 느껴질수도 있음(아직은 괜찮아~`)
그런데 광복절 후에 살살 팔뚝에 서늘한 기운을 느낄 수 있음
그러다가 어느 순간 서늘한 기운을 확실히 느낄 때
수능이 완전 가까이 왔음을 피부로 느낌~~
그러면, 올해도ㅠㅠ 이런 비극적인 생각과 함께
우울증 시작~~~
눈물이 남.. 온통 부정적 생각과 공부도 잘 안됨...ㅠㅠ
이때 떠올려야 할 이름이 ‘진종오’ !!!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고(요기 베라)
어떻게 끝날지 아무도 모름
그러니, 잘 된다는 생각으로 오늘, 지금, 눈앞에 주어진 것만
열심히 하면
우리도 진종오 선수처럼 금메달~~~~~~~~~~~!!!
수능을 생각하며 너무 겁먹지 말아요~~
수능 생각하는 시간에
오늘 주어진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해요^^
슬럼프와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은
오늘, 이 순간을 알차게 보내면 됩니다!!!
항상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서 상주하는 시간 ∝ 1/실제 수능 성적 0 1
진리다 줄치고 쫙쫙 외우자 ㅠㅠ
-
이거 되게 쩌는 말인듯 0 0
S급은 망해도 A급 정도는 해준다.무조건 지를때는 S급을 질러라어중간한 A급...
-
(수험생인데)수능 ㅂㅂ일 가능성이 더 크지 않냐?이제 9평도 치고-67일인데자기...
-
박주영ㅋㅋㅋㅋ 0 0
통수가 장사
-
근데 꼴블보소 0 0
아니 앞에 누가 좀 나가달라곸ㅋㅋㅋㅋ 봄쿠랑 추추 두명의 동양인들만 야구하네 ㅠㅜ
-
추추 페이스 요새 좋네 0 0
목표치 상향조정 해도 될듯 0.290-0.350-0.450-0.800호무랑은 13개정도만
-
아아 추추성님 지린닼ㅋㅋㅋ 0 0
2루타-워크오프 쓰리란-3루타-솔리런 ㅋㅋㅋㅋ 딸바보 추추
-
지구는 2 0
공기때문인지 유통기한이 있대 우리 얘기도 그래서 끝이 있나봐
-
넌 가르쳐 줄수 있을까~ 0 0
내 마음 도착했는지 네가 숨쉬는지
-
꼭 무슨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기타치는걸 빨리감기한 느낌ㅋㅋㅋ가슴팍에 올려 매고 치는게 참 귀여움
-
그 뭐냐... 자우림 하면 0 0
딴곡들은 솔직히 난 좀 별로고 미안해 널 미워해이게 최고!인듯꼭 방송에서 해줬으면
-
개맥주 우승 가능가 0 0
못가능가 그레인키야 좀 만 잘하자...
-
ㅇㅇ 0 0
ㅇㅇ
-
흠... 0 0
요새 이런 저런걸 보고 읽으면서 느끼는 건데 밑바탕에 깔려있는 추잡한 모습을...
-
카사블랑카스 살 좀 빼야겠다 0 0
간지가 안나네 날카로운 턱선도 어디로 사라지고나잇살인가
-
외쳐 李李! 1 0
분식 안하고 잘 막았다 빠따 역전 ㄱㄱ
-
우선이형 떳다! 0 0
1승 ㄱㄱㄱ
-
ㄱ뫼ㅚ굳굳
-
아기네스 딘인데 진짜 이쁘당...약간 미소년삘도 나고또 얼굴에서 은근히 섹시함도...
-
가라 라헤삘나고 좋음
-
맥주야 1위좀 해라 1 0
왠지 1위하는거 보고싶다 ㅠㅠ
-
꼴츠버그 돋네 ㅋㅋㅋㅋ 0 0
nl중부 선둨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매카친성님 진짜 쩌는듯
-
아 ㅡㅡ 2 0
스텟티즈 망함... 개크보 기록 여러모로 잘 볼수있던 유일한 곳이...
-
지누션 두 곡 0 0
아 진짜 쩐다...멋쟁이신사도테디甲
-
반도에서 0 0
힙합은 다 필요없고 페리 스톰앨범이 교과서 ㅇㅇ 아차 VJ도
-
지누션과 페리는 1 0
국내 음악사에 길이 남을 이름 holdin' down에서 프로디지는...후아 ㅋ
-
댓글은 4~5명이달고 1 0
조회수는 18임 ㅎㄷㄷ;;
-
멜론 가서 긁는 일만 남았다 근데 왜 2008년 앨범은 없을꼬
-
질풍가도 뒤1짐 3 0
개높아옄ㅋㅋㅋㅋㅋ
-
백정 터지면 진짜 눈물날거같다 2 0
이렇게 빨아드렸는데ㅜㅜ 터지면 얼마나 기쁠까...솔직히 차우찬은 별로 안빨았지...
-
저푸른 초원위에~ 3 0
헿 못불러도 퍼포먼스로 커버 ><
-
호호호 0 0
All my life i've been fall- fall- falling...
-
허러러럴 1 0
7월 13일 정현이형 생일이었네... 오뎅탄신일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
it's not the Fall that Hurts 1 0
쩐닼카카카캌카카카카카카카ㅏ카카캌ㅋ
-
스노우범님 매력쩖 ㅇㅇ 7 0
카톡 사진 인증이랑 다른데 매력쩔음
-
우리나라는 저런 밴드 하나 안나오나 큐ㅠㅠㅠ
-
하 0 0
스웨덴 밴드caesars라는 밴드를 알게됐는데쩐다대박스웨덴 밴드 죽이는 밴드 많은듯...
-
호옹이 0 0
ㅇㅇ
-
아 지짴ㅋㅋㅋㅋㅋ 0 0
모상기 전진형 동영상 계속 보게 되네... 양씨 오톳이랑 완전 똑같음ㅋㅋㅋㅋㅋ...
-
볼넷 피홈런이 줄고... 0 0
피안타율 피장타율도 줄고 so/bb는 더 좋아지고진짜 dramatic한 변화를 올해...
-
해해해해해멀스갑 1 0
올해도 WS 엠비피 먹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사이영
-
네셔널 중부 진짜 재밌을듯...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피츠버그 ㅋㅋㅋ
-
맥주 진짜 돌았네ㅋㅋㅋㅋ 0 0
채고의 마무리투수를 영입했습니다 여러분! 내년에 필더 나가고 어쩌고올해 쇼부 제대로...
-
쇼 삼성의 최형우 0 0
쇼 삼성의 최형우 넌 주인공 인거야 언제 까지나 영원히~
-
투런♡
-
형우신 사랑해요 0 0
만쉐
-
형우♥ 0 0
역전승♡
-
한화 LG한테 사기당함 ㅇㅇ 1 0
광수 쓰리런ㅋㅋㅋㅋ
-
안지만 장난하냐? 0 0
1이닝 3실점이 뭐야 돌았네 진짜지 분에 못이겨서 직구 꾸겨넣는거 보소
-
독반 이거 만든건 신의한수인듯 0 0
ㄲㄲㄲ 리얼좋은쪽으로든 나쁜쪽으로든신의한수
저는 박상영 선수가 가장 인상깊었던것같아요 끝날때 까진 끝난게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진종오 선수 이야기도 정말 큰 힘이 되네요 ! 그런 경기를 직접 못본게 아쉽네요ㅎㅎ 좋은 칼럼 감사합니다 !
박상영 선수도 최고였죠... 저도 그 게임을 보지 못해서 많이 아쉬워요;;
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꼭 승리하길 바랄게요^^
그리고 벳:D님~~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