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농고라스 [654665] · MS 2016 · 쪽지

2016-07-24 22:41:27
조회수 2,894

켘ㅋ캨 박주혁t 공개특강 다녀왔음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817613

안녕 오르비언들
나는 박주혁t 공개특강을 다녀왔다.
참고로
난 현재 만17세 99년생에 쌩쌩하고 전 ㅡ나 잘생겼다.
는아니고 사실 내가 봐도 내가 가장 어려보였다.

모의고사 시작하고 3번 부터 막혀서.. 뭐지 했는데 사실상 이건 4점짜리아니냐..너무함 여튼 전체적인 난이도는 어려웠지만 기벡은 다 맞음ㅇㅇ. 그리고 나만 어렵게 그렇게 느낌..? 많은 문제에 새로운 접근을 시도해볼 수 있어서ㅇㅇ 얻어갈게 많았음. 그냥 문항 한개한개가 뭔가 묵직하고 알찬느낌. 저 4개틀렸는대 오늘 오신 오르비언 형님들은 몇개씩 나가셨어요??

모의고사 끝나고 옆에서 노잼일거라고 수군수군대길래 사실 난 튀려했다.
하지만 수업전에 똥마려워서 편의점에서 휴지를
구입했기에 편의점의 존재를 어느정도 눈치까고있었고 아빠곰t가 허연 봉다리를 부스럭. 대면서 들고오기에 차마 튈 수는 없었다.
신촌 오르비만의 괴랄한 종소리가 울리고 수업은 시작됐다 맞다 일단 확통문제 풀어주는데 그렇게 재미없을수가 없었는데 ㅋ 갑자기 웃긴얘기 가끔해주는거에 피식함.
그리고 #뚱땡다람쥐 #팔뚝굵음 #아빠곰 자학개그는 ㅋㅋㅋ개꿀잼 이였음ㅋ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노잼은 아니였던거같음 ㅇㅇ수업 들으실거면 참고하시라구 현T 만큼 병맛은 아닌데 들을만함.

 난 특히 미적에 취약한데 아빠곰t가 문제 해설하시면서 적분 할때 쓰는 스킬? 접근법? 나한테는 많이 유용할거 같음 코에나는 블렉헤드 손으로 뽑는 느낌이였음. 적분 아무리 풀어도 안풀리는 사람들이나  미적분 감안오시는분들 들으면 좋을듯 기벡은 제가 푼 방법이랑 워낙 다르게 푸셔서 저렇게도 풀수있구나 하고 넘어감. 근데 기벡 푸는방법이 뭔가 페턴화 되있어서 체화하면 유익할거같음

단점은 확통풀때 경우의수를 수형도로 접근하는 것도 좋고 다좋은데 정리좀 해주시면서.. 푸셨으면 좋겠음 나만 그렇게 느꼈는지는 모르겠지만 머리속에 정리가 안되는 느낌

총평은 다시 공개특강 모집하면 갈거 같음

앙 리농띠!

3줄요약
1.모의고사 문제 알차게 구성됨
2.수업 재미없지만은 않음
3.리농좋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