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좀 도와주세요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726904
저는 지금 다른 과목은 다 잘되고있는데 아직도 영어로 고통받고있는 삼수생입니다. 저는 구문강의만듣고 단어만되면 영어는 다 읽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도 너무 안읽혀져요 ㅜㅜ 제가 이때까지 심우철 이충권 이명학 등등 구문강의도 여러개들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영어잘하는법 좀 제발 가르쳐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소개팅할때꿀팁 10
여자가 오르비한다?? 믿고만난다
-
오르비는 평-온
-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ㅇㅂ, 근근웹, 세계정부 갓-벤 등이 있습니다. ...어?
-
서점에서 수능실록 달라니까 세권이나 꺼내놓고선 9900원 이라네요 이거 범죄아닌가요?
구문강의를 듣고 나서,
직접 해석을 계속 해보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많아야합니다. 맘속으로든, 입밖으로든.
전 수험생 때 영어만 유일하게 인강을 들은 적이 없고, 조기교육 조기유학파도 아니고, 그냥 계속 혼자 해설지랑 비교해보며 해석 연습을 했어요.
혼자, 해석하는 시간이 많아야해요. 혼자 수학 문제 고민하는 시간이 많아야 실력이 늘듯이.
그렇군요 ㅜㅜ 제가 지금 4등급인데 남은 기간동안 단어 열심히 외우고 계속 해석하다보면 100점가능할까요
가능하냐는 질문에만 답하자면 당연합니다. 다른 과목은 잘 된다고 하시니, 4개월 동안 영어를 미친듯이 파면 당연 가능하지요.
다만, 현실적으로 말씀드리면,
난이도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1컷이 96 이상이라면, 가능할 거 같습니다. 100이. 1컷이 90초반이면, 1등급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가 말하는 것의 전제는 4개월간 진짜 영어에 미쳐살았을 때의 얘기입니다.
그렇군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남은 수험생활 최대한 열심히해서 만점에 수렴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