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루트1234 [616854]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519670
님들이라면머하실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는 진라면이요.
변리사 업무가 진짜 빡세다고 하네요ㅋㅋ 근데 또 그만큼 연봉상승률도 높고 만족도도 높다구해요. 시켜만준다면 둘 다 하겠지만 전 한의사ㅋㅋ..
금수저요
둘 중 금수저요 솔까말 집에 빚 10억 있는 변리사랑 집 재산 500억 있는 한의사 일때랑 집 500억 있는 변리사랑 빚 10억 있는 한의사랑 비교할때랑 느낌차이.
닥 변리사요 변리사될라고 의대버리고 설대가는 케이스도 봤어요 그리고 한의사보다 변리사 되기가 훨씬 어려워보임
돈은 변리사가 훨씬 많이 벌죠. 사회에서 만나는 사람들 수준도 높아서 재미있습니다. 사촌형이 변리사인데, 정말 멋지게 살아요. 변리사라는 직종은 진짜 전문가 중 전문가입니다. 박학다식해야 합니다. 고시보다는 쉽긴한데 어렵긴 어렵습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저는 진라면이요.
변리사 업무가 진짜 빡세다고 하네요ㅋㅋ 근데 또 그만큼 연봉상승률도 높고 만족도도 높다구해요. 시켜만준다면 둘 다 하겠지만 전 한의사ㅋㅋ..
금수저요
둘 중 금수저요
솔까말 집에 빚 10억 있는 변리사랑 집 재산 500억 있는 한의사 일때랑
집 500억 있는 변리사랑 빚 10억 있는 한의사랑 비교할때랑 느낌차이.
닥 변리사요 변리사될라고 의대버리고 설대가는 케이스도 봤어요
그리고 한의사보다 변리사 되기가 훨씬 어려워보임
돈은 변리사가 훨씬 많이 벌죠.
사회에서 만나는 사람들 수준도 높아서 재미있습니다.
사촌형이 변리사인데, 정말 멋지게 살아요.
변리사라는 직종은 진짜 전문가 중 전문가입니다. 박학다식해야 합니다.
고시보다는 쉽긴한데 어렵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