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좋아요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394342
학교 선생님인데ㅜㅜ 딱 10살차이나요ㅎㅎ
얼마전엔 주말에 만나서 거의 하루종일 같이 있었는데ㅎㅎㅎㅎ 머리 쓰담쓰담하는데 심멎ㅜㅜㅜ
아 어떡해요 진짜....................
어쩌다가 담에 또 만나기로 하긴 했는데ㅜㅜㅜㅜ
선생님 좋아해 본 적 있나요ㅜㅜ 어뜨카지 ㅋㅋㅋㅋㅋ 나이차이..... 아재.... 근데 조아여 미쳤죠 진짜ㅜㅜㅜ 어린이날에 선톡왔어요 꺟ㅎ핳
아무나 도와주세요 제발ㅜㅜㅜㅜ
친구들한테도 말못하겠고 어디 털어놓을데도 없고 미치겠어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어른되고
어른인뎅ㅎㅎ 재수생이에여! 그래서 더 미친듯 ㅠㅜㅜㅜㅠ
진짜임??
저도 교생누나디게좋아했는데
당연히 진짜죠ㅜㅜ 근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ㅜㅜ ㅜㅜㅜ
저도 우진쌤 사랑하는데 흐윽.. 흑흑 ㅜ
흑흑 나두 차라리 넘사벽이었으면ㅜㅜ
전 오히려 님이 부러운데 가능성이 열려있다는 게.. ㅜ
저 아는 쌤 딱 10살 연하 와이프 있으신데 가르쳤던 제자라고...
그 선생님 결혼 안하셨으면 충분히
사랑은 열린 문~~
결혼안했어요ㅜㅜㅠ 여친두 없지롱ㅎㅎㅎ 지난번에 만난것두 쌤이 먼저 보자한건데 자꾸 의미부여하게 되고 혼자 막ㅜ설레고..ㅜㅜ
님이 호감 표현해주고 그러면 선생님 측이 만약 호감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당연히 승낙할 듯
근데 선생님이 머리도 쓰다듬어 주시나 ㄷㄷ 신기하네요
한번도 그런적없었는데 말이죠ㅜㅜㅜㅜ 너므 놀라서 아무말도 못했는데 계속 그랴서 또 혼자 설렏ㅜㅜㅜㅜ 잠이 안와여ㅜㅜ
선생님도 마음이 생겼는데 말 못하실 수도 있잖아요
선생님들은 뭔가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라는 마인드랑 책임감이 강해서
학생에게 호감이 생겼더라할지라도 금방 접을려고 하는 식이던데..
특히 학생측이 호감이 없으면 더더욱 접죠
근데 오히려 님이 호감 표현해주고 그러면 선생님 측이 만약 호감이 있다면 당연히 승낙할 듯
하루종일 같이 있다니.. 흠.. 호감 있지 않고서야 힘들지 않나요?
저는 친한 선생님들이라도 하루종일 있어본 적이 없는데 ㄷㄷ
하 진짜 제가 뭐라고 이런 주제 넘는 말을 하는지 ㅜ
쨋든 화이팅!
진짜 감사해요!ㅎㅎ 조금씩 표현해 보려구요ㅜㅜ ㅜ 할수있을까여ㅜㅜ 졸업생이라 자주보지도 못하는뎅 ㅜㅜ
졸업생이니까 더 좋죸
눈치 볼 사람 없이 사적으로 얼마던 만날 수 있으니까
그리고 연락을 자주하시면 되죠 ㅎㅎ
저 아는분도 제자 분이 적극적이였는데 그 선생님 약간 보수적?이어서 계속 거절했는데
결국은 결혼까지 가셨어요 ㅋㅋ..
멋있다...ㅜㅜ 사실 나즁에 쌤이랑 술도 마시기로 했지요><
ㄷㄷ 학생이랑 술마실 정도면
그-으리-인라이트 맞지 않나여 ㅋㅋㅋ
행복하세요 행복하시고..
엌ㅋㅋ 아주 재밌을 듯 ㅋㅋㅋ
올해 입시랑 사랑 둘 다 쟁취하시길!! ㅎㅎ
헤헤 감사해요 님 최고!! 우울했는데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
다행이네요 ㅎㅎ
수험생활 힘든데 기분까지 우울하면 너무 힘들잖아요 ㅜ ㅜ
다 잘되실 거예요 파이팅!!
이런... 재밌겟당ㅇㅅㅇ
설렘ㅎㅎㅎ 대화코드 잘맞아서 더좋음ㅎㅎㅎ
제친구중에 진짜 심한애 있었는데 수능치고 대학가니까 남친생김ㅋㅋㅋ지금은 학교 다니고 있어서 사람 많이 못 만나니까 그럴 수도 있어요ㅋㅋㅋ
그런가용ㅜㅜ 학교는 안다니구 재수생인데 그래서 사람 더 못만나긴해여ㅜㅜ 친구들두 안만나는데 이쌤은 억지로 시간내서라도 만나고 싶음..ㅜ
님 오르비에서 중계해주세여 ㅎㅎㅎ 대리설렘 느낄래여
중계할만한 그런게 있으면 죻겠다ㅎㅎㅎ... 졸업하고 간간히 연락햐다가 만난건 또 처음이었어요ㅜㅜ
사실 쌤이 한번 보자고 했던거 괜히 나혼자 설레서 미루고 미루다가 얼굴 봤눈데... ㅜㅜ 이제 내가먼저 약속잡음...ㅋㅋㅋㄱㅋㅋㅋ 근데 둘다 사정상 쟈주 못만ㅇ나서 6월 중순에나 볼듯해여ㅜㅜㅜㅜ 으아ㅜㅜ
이충권 선생님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나듀 당당하게 사랑합니다 외치고 싶다ㅎㅎ
그 마음 알아요ㅋㅋㅋㅋ저도 11살 많은쌤 좋아해봤는데 또 어느순간 잊히더라구요
후ㅜㅜ 줗아할때 어떻게 하섰어요? 그냥 숨기고 혼자좋아햇나여ㅜㅜ
좋아할때 진짜 그 쌤 수업마다 핸드폰으로 수업 녹음하고 집에가서 또 듣고 장난아니었죠ㅋㅋㅋㅋㅋ숨길수가 없었어여..수능 끝나고 잘해보세요! 전 어쩔수없는 상황이라 포기했지만..
ㅜㅜ 잘되면 오르비에 후기남겨야징ㅎㅎㅎㅎㅎ
저 11살 차이나는 예전 과외쌤이랑 한달째 사귀고 있어요ㅋㅋ얼릉 대학 가셔서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와진짜 대박... 희망이 생긴당ㅋㅋㅜㅜ 맞아요 사실 대시하고 싶어두 재수생이라 망설여져요ㅜㅜㅜㅜㅜㅜ
님옛날글 보고왔어요! 저좀 도와주세요ㅜㅜㅜ
쪽지주세요ㅎㅎ
보냈어용~
부러워요ㅠㅠㅠㅠㅠ 저도 선생님 좋아했었는데..ㅎㅎㅠ
부럽긴요ㅜㅜ 아직 저혼자 좋아하는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