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최수준 문풀어떤가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026477
백호듣다가 올해엔 최정윤 개념듣는데 수업방식이 너무 중구난방이라
개념만하고 문풀은 최수준이나 박지향 가려는데
교재퀄이나 강의력등 어느게좋을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킬러특화 최수준
생1도좋나요 리뷰가많이없어서 ㅠ
개념은 핵심만 짚어줘서 좋긴한데
사소한 지엽은 안잡아주시고
저는 킬러에서 도움 많이 받았네요
항상성이랑 유전 클리닉강좌가 꿀입니다
유전클리닉과 모의고사 퀄이 좋죠 최수준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