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김용겸 [579475] · 쪽지

2016-02-06 14:31:18
조회수 353

정시전형에 대해 잘 아시는분들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97192

만약 수능90 내신10인 정시전형(연고)이면
이과면 각 과목당(국수영과) 3개씩 학기.학년 구분없이 골라서 내신산출한다는데 맞는 정보인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광빠삐꼬 · 621756 · 16/02/06 14:40 · MS 2015

    Yes.

    연세대학교 입학전형 曰 '학년・학기・이수단위 구분 없이 반영교과 영역별 성적순으로 석차등급을 각각 3과목이내, 최대 12과목을 반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