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jjxjx [1411868] · MS 2025 · 쪽지

2026-06-29 01:15:43
조회수 101

수학 노베 4등급 목표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5748

수학을 뒤늦게 시작해서 지금 세젤쉬 수1 진도빼는중인데 이대로 세젤쉬로 수2 확통까지 개념돌리고 미친기분 시작편 다회독하면 4등급 가능할까요? 딱 4가 목표인데 저거 말고 또 뭘 해야 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