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노베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018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낮아서 탐구라도 좋게 받고싶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로크나 하지 뭔 숨바꼭질을하냐 0 0
씹련아
-
아 존나 배고픈데 0 0
냉장고 열어보니 해동안된 닭가슴살이랑 제로콜라밖에 없음
-
갑자기 궁금한 것 6 0
대성이나 메가에서 수학 인강 런칭한 강사들 중 한명이라도 수능 현장 응시해서...
-
수학 뭐푸는게좋을까요 1 0
수학 4등급이고 세젤쉬 미친기분시작편 n기출 3점집중끝내고 지금 미친개념 중반?...
-
간절)님들 언매 공부 어떻게 했음? 19 1
ㅅㅂ 제발 도와주세요
-
맞팔해요 6 0
다받
-
진짜 언매 너무 거지같다 6 0
언매선택자분들 대체 무슨 싸움을 하고 계신 겁니까..
-
야식좀 작작좀 처먹으려고 대용으로 ㅇㅇ..
-
먼메타임 7 1
-
야동 아스비디오 ㅇㅈ 7 1
하 치킨시켰는데 근롤안하고 뭔 ㅈ같은겜하냐
-
https://orbi.kr/00015067307
-
전제 자체가 잘못됐음 0 1
ㅇ.
-
준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1 1
가장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 오해는 준다는 것이 무언가를 포기한다는 것, 희생하는...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LONA』 2027年 봄 방영 2 0
원안, 각본: 노기 아키코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언내추럴...
-
굿나잇 4 0
꿈에선행복할걸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하늘을 바라보다가 1 0
문득 네 생각이 나
-
여자친구가 고등학생임 2 1
내가 고등학생이기때문
-
아청법 논란 0 1
아청법 논란 많던데 불만이 많아서 글 씀 일단 글 시작하기에 앞서 청소년 관련...
-
그대들은어떻게살것인가 3 0
ㄹㅇ
-
뭐 특정 직업한테 유죄 판결을 내린 기사였음 근데 어떤 그 특정직업이 내 직업은...
-
08) 오늘의 공부인증 7 8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
논파 높은 확률로 상대가 도망감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대부분이 비어있는 공허한 우주가 된 기분...
-
사탐 실모 1 0
생윤 사문이고 실제 모의고사 종이로 풀어보고 싶은데 단과 다니는거 아닌 이상...
-
수건도 4개나주네 1 1
좋군
-
천연사이다 제로 0 1
이거 약간 특이한 애임 사이다 치곤 묘한 맛인데 또 고유의 깔끔함이 잇음
-
연애감정제로 1 0
나도 날 사랑 안 하는데 누가 날 사랑해주겠어
-
질문 다 받아여요요ㅛ요ㅛㅇ 7 0
암거나
-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0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1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감동이 잇음
-
로스쿨 출신 없는 거죠?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내가 진짜 바라는게 없는데 7 0
오늘밤만큼은 진짜 정말로 7800X3d에 rtx5070, 16기가 램 두개, 1테라...
저도 사문 한지인데 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둘다 22요!
국영수 등급이 어떻게 되시죵?
545요..!
그럼 제가 둘중에 선택해야 하면 사문한지 할듯
세지 사문보다 나아요?
근데 사문은 수능날 주사위던지기랑 같다는 말도 잇어서요
그건 만점이야기고 만점 제일 안정적인건 한지인데 목표가 2등급이니까 상관없음
개념양 제일 적은건 세지사문이라 세지사문하고 국영수 투자 ㄱㄱ 한지보다 세지가 개념양 적다는건 쌍지하는 룸메 의견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