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고 그 악인들이 정권을 차지하고 기득권을 먹는건지...참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몇달전에 포타에서 이재명X윤석열 알페스 우연히 본적이 있는데 윤버지 배렛나루를...
-
사탐노베면 8 0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
떡밥전환)) 이새끼가 토좆따위는 초살낸다면 개추 5 0
"호코레, 오마에와 츠요이" JOGOAT
-
그냥 문재인 이새끼가 문제임 6 8
동의하면개추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22수학이 좋았던게 5 0
대부분의 "나형 표본"이 9번부터 막혀서 표점 자판기됨
-
주관적 감정으로서의 역겨움이 법의 근거가 될 수는 없음 5 2
일단 유초딩보고 그지랄하는 얘들 솔직히 나도 이해 안됨. 아니 정확히 말하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머리아퍼.. 5 0
-
진짜로 소신발언을 하자면 5 0
소신발언 ~
-
대전 goat는 4 0
성심당인가요 카이스트인가요
-
어차피 페미 아닌 여자없음 4 5
한남티 안나는 남자도 없고.. 그냥 한남 한녀 예쁜 사랑하면되는것임 ㅇㅇ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프리렌도 아청법 걸리나 4 0
ㄹㅇ이가
-
아청법 그 드립 생각나네 4 3
어린이 보고 서면 아청법 안 서면 민식이법
-
알페스가 ㄹㅇ 척결대상이지 4 1
이것부터 막아야 됨 얘가 훨씬 사회적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얘는...

사람 기대하게 하지마
죽을래?
엥
ㄷㅋㅈ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