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탐노베면 8 0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
전단지 9 1
배포 알바해볼까
-
닉네임에 7, 3이라는 숫자가 들어가는 사람은 꼭 피하셈
-
알바구하기 귀찮다 8 1
20살 알바 ㅊㅊ좀
-
워크북 사야함?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님들 왁뿌볼이라고 앎?? 9 0
이거 왜 유행인지 모르겠슨 울집 고앵이 쪼물딱 만지는게 더 좋은뎅 ,,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 하냐 7 1
도로묵이라는 생선의 이름은 원래 묵이었는데 선조가 임진왜란 때 도망 가다가 어느...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소신발언) 8 1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2d 인권법으로 밝혀진 계급도 7 3
Ai 창작 이미지 입니다
-
미소연 있었음 난리났겠구만 6 1
ㅋㅋㅋ
-
어제오늘 9 5
반포대교랑 서초구 판교 요런데 끌려가서 쫌 잇다 와밧는대생각보다 방애만 잇는것도...
-
[문재인 시대]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길" 취임식 찾은 시민들 환호 5 2
- 시민 200명 국회 앞마당서 취임선서 지켜봐 - 文, 지지자에게 일일이 손...
-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그래여자고뭐고다상관없음 6 0
이세상에는고양이만있으면됨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불끄면더좋아여
동기부여 냉수샤워로 보람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물 좀 아껴써라
미안
얼음에 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