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44 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668

집중도는 가장 높았던 날
낼부터는 아침에 가서 플래너 쓰기
기상 6시 도착 7시 30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나타쟈 하나시니 나 란 헤이본~
-
잉잉 3 0
멘헤라 터졌어
-
ㅅㅂ제발한번에성불좀
-
27수능 국어 등급컷 예측 ㄱ 2 0
언매 기준
-
이거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네요
-
수능 때 다른 건 몰라도 국어는 진짜 변동 없는 게 2 1
내가 전까지 계속 4등급이었다가 수능 때 확실한 4등급 뜸 반박 안받음
-
요즘 이런게 웃김 2 3
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자그려놓고 여자라 우기는판에 뭐 어케 구별할건데...
-
자야지.. 2 0
내일 연구실 출근하려면
-
이미지 열시미 적어주는동안 2 1
정치떡밥 굴러가고잇엇ㅇ그나 ..
-
부산 돼지국밥 2 1
차원이 다르더라
-
뭔메타임 2 0
ㄹㅇ 모름
-
히로미 귀엽죠 3 0
-
이투스 247 9모 2 0
이투스 247 지금 재원중이고 9모 신청 했는데 이거 퇴원하면 응시 못하나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안주가 떨어졌자나 2 1
다시 구해올게
-
자겠습니다 2 0
여러분도내일을위해이제자도록하세요
-
아 메타좀 정리좀 하자 2 1
ㄹㅇ로 평범한 떡밥 ㄱ
-
26 9월 15번 해설지에는 혼자 2페이지를 잡아먹는 메가모리급 볼륨을 자랑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