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464

반포대교랑 서초구 판교 요런데 끌려가서
쫌 잇다 와밧는대생각보다
방애만 잇는것도 죻지만 방애서 나가는 것도
갠찬을지도 ..라고생각해밧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젠젠 츠카메나이 7 1
키미노 코토
-
잇올 연애 12 0
잇올에 ㅈㄴ 마음에 드는 사람 있는데 번호 물어보면 미친새끼겠지?...
-
감기약때문에 계속 쓴맛올라옴 6 0
우욱
-
락페 가보고싶어 6 1
내년에는 꼭
-
으 콧물 너무 나와서 미치겠다 15 3
기숙사 학습실 친구들아 미안하다…신경쓰이겠다
-
1명 차단 완료 6 1
왜 차단되었는지는 당사자가 알 리는 없겠지 자신도 이유를 모를테니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오늘은일찍자야겟다 14 0
잘자
-
잘쟈... 6 1
-
대충 병신소리 싸질러도 대형고닉하나가 동의하기먼하먼뭐.,,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맞팔해요 8 0
다받
-
랄로<<<<<원이 6 1
찬호야 미안한데 오늘은 원이 유튜브가 더 재밌다
-
걍 새고 6시에 나갈까 4 0
나쁘지않아보임
-
갑자기 인스타에 이게 뜨네 7 1
-
설뱃 옵붕이들 5 1
제국주의 앞잡이들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4 0
본인은 지금 개ㅈㅈㅈㅈ반고 중에서 개ㅈ반고 다니는중임 인원도 ㅈㄴ 적어서 등급...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기만할거 하나 있음 9 0
피맥 먹는중
-
먼메타임 7 1

핸ㄴ복하자 아프지말고아니 ㅅㅂ 짤 머야
아푸지말구
날씨가 더운게 흠이지만
돌아다니는것도 좋죠
사람만은게 가장 흠이엇서 ..
그래두 죠았 ..
그래도 침대가 짱

생각보단 갠찬앗다 정두 ..나갔다오구구래라
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