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먀아아오 [1464822] · MS 2026 · 쪽지

2026-06-28 21:23:06
조회수 78

영어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314

현역 고3인데 영어가 2등급을 못벗어나요. 쉽게 나오면 88~89 정도 나오고 어렵게 나오면 83~85 나오는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학 때 마더텅 핑크색 유형별 문제집 풀면서 기출 돌렸고, 수특 영어는 내신으로 전범위 다 돌렸어요. 여름 방학동안 공부 빡세게 해서 안정 1로 만들고 싶은데 차라리 인강을 들어보는 게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