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26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워크북 사야함?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님들 왁뿌볼이라고 앎?? 9 0
이거 왜 유행인지 모르겠슨 울집 고앵이 쪼물딱 만지는게 더 좋은뎅 ,,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 하냐 7 1
도로묵이라는 생선의 이름은 원래 묵이었는데 선조가 임진왜란 때 도망 가다가 어느...
-
그냥 버튜버를 보면 됨 7 2
모두 버튜버단에 합류하라
-
2d 인권법으로 밝혀진 계급도 7 3
Ai 창작 이미지 입니다
-
미소연 있었음 난리났겠구만 6 1
ㅋㅋㅋ
-
어제오늘 9 5
반포대교랑 서초구 판교 요런데 끌려가서 쫌 잇다 와밧는대생각보다 방애만 잇는것도...
-
꼭 이상하게 6 2
불필요한 말을 얹어서 욕을 사서 먹는 부류가 있어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그래여자고뭐고다상관없음 6 0
이세상에는고양이만있으면됨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
내 은인은 너야 5 0
고마워
-
갑자기 본인 성인됏을때 연인이 초6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캄 현타오려나
-
버튜버를 보지는 않음 5 0
노래는 듣기도 함 캐릭터 귀여우면 아크릴 살 때 있음
-
궁금
-
얼부기 5 2
-
안녕 5 2
히 주무세요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0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드릴7 22번이요?
네
1,2,3단원중에 뭔가요
1단원입니다!!
아 저도 이문제 이상했어요 애초에 지수함수 로그함수 고정점 기준 일차함수가 x-1이 아니지 않나요
x-1이 로그함수 위를 지나가서
2^(x-2) q+1 함수의 기울기가 1일때 최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