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재미읍따 [1461408] · MS 2026 · 쪽지

2026-06-28 20:59:38
조회수 85

사문 계층 이동문제 이렇게도 나올 수 있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163

부모당 자녀수가 일정해서 비율을 그대로 적용할수 있는게 기존 문제들인거 같은데 상층은 자녀를 막 2명씩 낳고 나머지는 모두 한명씩만 낳는다는 조건이 앞으로 나올 수 있을라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