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ttpsy [1460012] · MS 2026 · 쪽지

2026-06-28 19:17:10
조회수 157

정시할까여 수시할까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490

2학년까지는 1.7 이엇는데 3학년 미적ㅈ박아서 더 내려갈듯

정시성적은 탐구는 매번ㅈ박아서 기억도 못하겟고

국영수는 3모 121 6모 211 빼면 교육청 더프 다 111이었긴함 근데 미적같은경우 백분위가 96 97 ㅇㅈㄹ이라서 좀 애매

어차피 이번시험이 마지막이기도 하고 중간때 말아먹은거 최대한 복구해보기는 할건데 그래도 떨어진다면ㅜ2점초 되면 진짜 정시로 가는게 더 잘갈거같기도 해서 고민중ㅠ님들이라면 어케함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