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닉네임어떤가요 [1386146] · MS 2025 · 쪽지

2026-06-28 18:37:45
조회수 104

수시제도를 폐지해야된다고 생각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154

학교마다 생기부퀄이나 학생들의 공부 수준도 다르고 쌤들이 생기부가지고 협박하는거도 꼴보기 싫음

차라리 싹다 정시로 돌리면 좋을텐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