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33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영어1 ㄹㅇ뭐임
쉬웠던거같음
역대급으로 어려웠던것 같은데
답률 나오는거 보면 될 듯
근데 나오나
잘몰름
나옴 근데 좀 걸려요
쌍윤 무슨 일이 난건가요
5섶처럼 또 윤사에 라이프니츠 넣고 불질렀나요.
서프처음이라ㅁㄹ
공부ㅈ도안해서그런듯걍
근데 미카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