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엘류어드 [1452298] · MS 2026 · 쪽지

2026-06-28 12:30:14
조회수 139

2D와 3D의 괴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9236

물론 2D에서는 3D 현실에서 벌어지는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일

(ex. 일상적인 용변 보기, 식사로 인한 체중의 변화, 그 외 온갖 냄새 등)

같은걸 안보여줘도 되어서 너무 아름답게 보이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2D와 3D의 괴리가 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결국은 3D의 구성원이 '인간'이기 때문


초절정 미소년이 있다 하더라도

그 사람이 2D와 같이 남자를 좋아할지

아니면 그냥 여자를 좋아할지 거기부터가 문제

아마도 여자를 좋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게 함정


그리고 설령 그 미소년이 남자를 좋아한다 쳐도

미소년 본인이 자신의 외모가 얼마나 가치가 높은지 알기에

어차피 만나줄 사람은 한정되어 있음


오히려 그 미소년은 자신의 외모를 보고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금전 및 각종 메리트만 쏙 빼먹고

손절칠 가능성이 매우 높음

그리고 이건 인간의 본성상 매우 자연스러운 것


여장남자도 마찬가지


3D 여장남자로 살아가려면 일단

고액의 성형수술부터 해서 화장품, 호르몬 등 온갖 유지비가 들어가는데

그 여장남자가 뭐 IQ 430 이정도 급이면 모를까

대부분은 여장에만 들이는 시간과 돈 때문에

다른 분야를 발전시키기 어렵고


결국 들인 돈을 뽑아야만 먹고 살 수가 있기에

더욱 더 돈미새가 될 수 밖에 없음


현실의 어두운 면이 만들어 지는 이유는 결국

그들 또한 '인간'이기 때문...


그래서 저는 얼른 이번 생을 마지막으로

삶의 윤회의 굴레를 끊고

부처님 계신 곳으로 가서 극락왕생하기를 바라며

조류 애호가가 되었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