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omh [1084090] · MS 2021 · 쪽지

2026-06-28 10:49:37
조회수 217

이해원 다음 n제 뭐가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8747

6모96 더프88 정도 나오고 미적이 좀 약합니다


올해 이해원n제 s1s2만 풀어봤는데 다음 n제는 어떤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이해원s2 기준 공통은 적당히 괜찮은 느낌이고 시간내로 풀었을때 0~1개정도 틀리는데 미적은 좀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일단 설맞이 지인선 / 샤인미 하사십 4규s2(이 3개가 좀 더 고난도라고 들었습니다) 정도 생각중인데 이해원은 둘 중 어디에 더 가깝나요? 괜찮으시다면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