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와식점 [1348210] · MS 2024 · 쪽지

2026-06-28 10:18:32
조회수 6

고2 수학 인강추천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8655

09 고 2입니다.

이제 기말고사 끝나는 기간 방학 전에 수학 인강을 들어보려고 하는데

일단 올해내신용 미적I(수2)랑 내년내신용 미적분Ii(현 미적) 들으려 합니다.

수2는 한바퀴 돌려놨고 미적은 아예 노베이스인데 수2는 뉴런하고 미적은 시발점하는게 맞을까요??

수학 인강은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겠어서 조언받으려고 글써봅니다.

수학은 내신, 모고 둘다 1등급나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