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879
늙어서 그런가
고딩때 새벽에 외모정병 공부정병 운동정병 새벽감성 총체적으로 날아왔는데
지금 그런거 싹 사라짐
정서적으로 성장한건지
나이에 비해 과하게 성숙해진건지
아니면 언젠가 터질 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태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879
늙어서 그런가
고딩때 새벽에 외모정병 공부정병 운동정병 새벽감성 총체적으로 날아왔는데
지금 그런거 싹 사라짐
정서적으로 성장한건지
나이에 비해 과하게 성숙해진건지
아니면 언젠가 터질 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태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도그렇게되고싶어요내면이건강하다는거아닐까

가끔은 이런저런 고민이 있는 것도 좋아요없으면 뭔가 너무 허전해짐

저 요새 새벽감성 미쳐버림
새벽감성도 적당만 하면 뭔가 몽글몽글해져서 좋은데과하면....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