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두ㅂ둑 [1465886] · MS 2026 · 쪽지

2026-06-28 00:49:38
조회수 11

adhd약 빈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764

콘서타 먹으면 효과는 좋은데 빈맥이 있어서 인데놀을 먹고 있어요 근데 의사 쌤은 아토목으로 바꾸자 하시는데 아토목은 콘서타보다 효과가 약한거로 알고있는데 수능이 몇개월 안남은 시점에서 아토목으로 바꿔도 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