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출결반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4375
정시에서 출결 반영한다는게 미인정만 반영하는건지 걍 인정결석 제외하고 질병결석이나 조퇴도 반영하는건지 아시는 분 잇나요?
고3인데 한달에 질병 조퇴,결석 6~7번은 하는데 정시나 인논에 큰 문제잇을까요 ㅜ
현우진허들링이해원스블지구노베김범준강기원의대정시기숙생윤리트지인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4375
정시에서 출결 반영한다는게 미인정만 반영하는건지 걍 인정결석 제외하고 질병결석이나 조퇴도 반영하는건지 아시는 분 잇나요?
고3인데 한달에 질병 조퇴,결석 6~7번은 하는데 정시나 인논에 큰 문제잇을까요 ㅜ
현우진허들링이해원스블지구노베김범준강기원의대정시기숙생윤리트지인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연세대같은 평가 방식은 미인정만 아니면 점수 안 깎이고 서울대같은 평가 방식은 마이너스 요소가 될듯요